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행복하기/행복한 맛집탐방

송도 고기집 제줏간 추천메뉴~ 숙성고기 맛집

by 밍쓰 2022. 11. 6.
728x90


인천 송도 고기집 제줏간
HELLO JEJU
입구에 있는 탑승수속 안내가 재미있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 대기를 했어야 하는데
이날은 앞에 1팀만 있어서 금방 입장~
역시나 사람이 많았습니다.


송도 맛집 제줏간 대기 예약은
테이블링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어요.

제줏간에서 먹은 메뉴들~~

  • 제주 꽃목살
  • 돼지껍데기
  • 파송송 계란찜
  • 활화산볶음밥
  • 공기밥
  • 한라산 17도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도착하기 전에
기본찬이랑 연탄불? 모양의 불을 준비해 주는데요
저 불의 정체가 뭔지 갈 때마다 궁금합니다
연탄불은 아닌데.연탄 모양이에요


상추쌈이나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 가능
고사리나 떡사리, 와사비 등이 있어요





주문한 꽃목살 도착
숙성 고기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종업원 분들이 다니면서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 굽기 싫을 때 가면 아주 좋아요~

직접 굽지 않아도 되는 
송도 고기집 제줏간 맘에 듭니다. 


단 바쁠 때는 신경을 못써줄 수 있으니
너무 맘 놓고 맡기지 말고
내 고기는 내가 잘 살피는 게 좋아요~


제주에서 먹던 한라산 소주도 먹고
공가 밥을 시키면 이렇게 고봉밥이 옵니다.
둘이 가도 꼭 하나만 시키세요~
엄청 많아요.
고기 다 먹고 마지막으로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에
밥 말아서 끓여 먹으면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기 좋은 굽기로 마무리해주시고
먹어보라 밀해주면
그때 먹으면 됩니당~
육즙 가득 부드러운 목살이
저는 제줏간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파송송계란찜 (소)
소자도 양이 진짜 많아요~
계란찜 킬러 아니라면
일단 소자 시키는 게 좋아요


돼지껍데기 캬~~~
두툼한 껍데기도 구워주시고요
잘 구워진 껍데기를
소스와 콩가루에 찍어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네요
제줏간 강추 메뉴입니다~


맛있는 고기와
푸짐한 양의 사이드 메뉴에
배 든든히 채우고 나오니 행복하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도 좋고 고기를 구워주니 먹기도 편한
송도 고기집 제줏간
항상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있으니
가기 전에 꼭 테이블링 앱으로
대기상황 확인하고
대기 예약해 놓고 가면 좋아요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기에 좋은
활화산 볶음밥
볶음밥을 가운데 두고
계란물을 두르고 치즈를 올려줍니다.
이것도 양이 푸짐하니
배 든든하게 채우고 나왔던
제줏간에서의 저녁식사
가격도 서비스도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픈
인천 송도 고기집
제줏간

이러다 단골 되겠네요 ㅎㅎ
송도 맛집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송도 맛집
송도 고기집 제줏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