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행복하기/일상의 소소한 행복

인천 문학경기장 야구 관람후기 인천SSG랜더스필드 (문학야구장 예매 주차 좌석)

by 밍쓰 2022. 9. 10.
728x90
문학야구장 경기관람
행복한 오후~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가지 못했던
인천 문학경기장 야구관람을
이제는 마음껏 다닐 수 있어서 좋네요~


추석 전날 있덨던
기아 : SSG 야구 경기관람
응원지정석에서 응원한 기아의 승리에
만루홈런을 보는 행운까지
오랜만에 정만 신나는 오후였습니다


 

인천 문학경기장
문학야구장 주차 요금
승용차 2,000원


경기 시작 30분 전인데도
주차장에 들어가는 차가 엄청~ 많았는데요
주차장 입구가 여러개가 있어서
만차. 만차. 만차를 지나서
네번째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 보니
안에서 다 만나는 것 같네요.
어디로 들어가도 상관 없으니
주차요원분들의 안내대로 가면 됩니다



입구에서 주차비를 내고 들어가는데
승용차 2,000원 입니다.
처음 가는 입장에서는
야구입장권을 구매했는데
주차비를 또 받는게 좀 의아했지만
그래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주변 교통문제가 없을 것 간기는 하네요

문학야구장 좌석 배치도


드디어 인천 문학경기장 도착!
원정 경기인 기아 응원을 위한
3루 응원지정석 입장은
GATE 4,5,6 으로 들어가면 가까워요

인천 문학경기장 문학야구장 예매
인터파크에서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