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앱이 제타로 바뀌면서 쇼핑이 더 불편해진것 같다
상품찾기도 어렵고 쿠폰 등 프로모션 정보 확인도 전보다 불편하다
그라고 가장 이해가 안되는건 ‘다회용 장바구니 (1000원)’ 선택옵션이다~

제타 앱 상의 디회용장바구니 설명을 보니 손잡이 있는 장바구니로 보인다

그런데 실제로 배송이 온걸 보니 이렇다……
이 손잡이도 없는 종이포장재가 다회용 장바구니인가?

복도의 짐을 집안으로 짐깐 이동하는데도 손잡이가 없어 불편한데 이 종이를 다시 장바구니로 이용할 일은 없을 것 같다 ㅠㅠ

1000원 내고 재활용장에 바로 버려질 종이포장재를 구입한 샘이다~ 이럴줄 알았음 그냥 ‘내장바구니or봉투에받기(무료)를 선택하는게 더 좋을 듯 ..
환경을 위해 비닐 사용을 안하는 비용이 1000원 인 것인 듯~
제타앱에서 ’다회용 장바구니‘ 소개 내용의 이미지를 바꾸는게 맞을 것 같다
당일 구입한 아보카도 중에 하나가 상태가 나빠서 환불문의를 하면서 혹시나 ‘다화용 장바구니’가 이게 맞는건지 문의해봤는데 , 답변의 내용을 보니 배송된 건 ‘봉투에 받기(무료)’ 로 온것으로 내가 신청한 ‘다회용장바구니’는 누락이 된거라고 하며 환불처리를 해줬다 ~
그럼 그렇지 ..
저 손잡이 없는 종이봉투가 디회용 장바구니는 아니었던거다
커뮤니티 글이나 후기를 보니 롯데마트앱이 제타로 바뀌면서 이런저런 문제들이 있는 것 같다.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인데 빠른시일에 정상적으로 잘 운영되었으면 좋겠다 ~

그리고 고객센터 1:1 문의는 올리고 몇시간이 안지나서 바로 답변아 와서 그검 참 맘에 들었다 ^^
혹시나 나처럼 다회용 장바구니 신청했는데 종이봉투에 왔다몀 누락이미 고객센터에 문의햐 보시길~~~
댓글